Friday 2 February 2018

중국, 국가적 모자 무역 체제를 시작할 것


모자와 무역 시스템을위한 중국의 새로운 계획은 그냥 작동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국가의 최근 경기 침체가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새로운 탄소 배출 제한 정책 및 무역 정책은 중국의 탄소 배출량 출혈을 부분적으로 반박하는 것이 쉽지만, 가난한 중국 배출량 데이터, 규칙, 부패 및 약한 시장 기관의 약한 집행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운명에 처해있다. 타이밍이 더 좋을 수는 없었습니다. 중국은 9 월 25 일 백진에서 사이 핑핑 중국 총리가 발표 한 바있다. 중국의 계획은 2017 년에 발전, 철강, 화학, 건축 자재, 제지, 비철금속 등 주요 산업 궤조. 베이징의 정상에서 정치적 지시가 중국의 최근 경제 침체와 결합하여 차이를 만들어내는 모자와 무역 시장을 창출하는 중국의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중국의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에 대한 과거의 실험은 확실히 어려웠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것일 수 있습니다.


첫째, 빠르게 성장하는 에너지 시스템은 정부가 단순히 조명을 켜 놓으려고 할 때 중국의 정책 입안자에게 실험의 여지가 거의 없으며 에너지 가격이 높습니다. 그리드의 불안정성, 가격 변동성 및보다 역동적 인 수요 곡선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이전 수요 측면의 에너지 개혁, 보전 노력, 배출권 거래제 및 기타 이니셔티브의 확장이 어려워졌습니다. 또한 높은 수요와 높은 연료 가격은 전력과 같은 것들에 대한 정부 보조금이 낮은 가격과 실험으로 인한 더 높은 자유화 된 시장 세 사이에 큰 차이를 가져왔다. 이와 대조적으로 최근 GDP 성장률이 7 %에 달해 연료비가 인하 된 최근의 경제 침체로 인해 이러한 격차가 해소되고 높은 전력 가격이 낮아지는 남동부 도시 심천과 같은 주요 시장의 전력 가격 개혁과 같은 개혁이 가능하게되었습니다. 에너지 시스템의이 호흡 실은 배출 가스 거래 계획에 중요합니다. 이 제도는 설계 상 배출에 가격을 매기므로 사회 비용을 반영하기 위해 비용을 인상합니다.


둘째, 9 월 25 일에 발표 된 기후 변화 대응을 위해 개발 도상국을 돕기 위해 31 억 달러의 기금을 전략적으로 포함시키는 것은 중국 정책 입안자들 사이에서 성장하고 중요한 심리적 변화를 시사한다. 기금을 제공하는 것은 비록 제한적이라 할지라도 기후 협상 기술 ​​및 기반 시설 기금이 개발 도상국에서 개발 도상국으로 흘러 와야한다는 분개적인 개발 - 세계 블록이 종종 기후 협상에서 사실상의 주도자가되는 "코펜하겐 시대"접근법에서 출발한다 개발 도상국. 대신에 중국은 전세계에서 기후 노력에 자금을 지원하기로 약속했기 때문에 비생산적 인 협상력에서 벗어났습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의 움직임은 미국의 국내 기후 법안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최근 중국의 기후 변화 완화 정책 참여가이 분야의 미국 행동을위한 전제 조건이라고 오랫동안 주장해온 미국의 정책 입안자들은 베이징의 최근 상장과 무역 발표를 직접적으로 저해하고있다. 중국이 탄소 정책에서 산업 경제의 더 큰 부분을 덮어 씌우려고 시도함에 따라 미국은이를 따르지 않는 것이 더 어려워 질 것이며 대신 국내 전력 부문만을 다루는 활동을 넘어서 확대 할 것으로 보인다.


모든 상품의 거래에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필요합니다. 브레이크 넥 (break-neck) 경제 성장은 이전의 중국이 지역의 이산화황 시장을 시작하려는 시도에서 판매자의 공급을 제한했고 최근에는 파일럿 이산화탄소 시장을 제한했다. 발전기가 수요를 따라 잡기 위해 팔려고 내놓은 초과 배출량 크레딧이있는 위치는 거의 없었다. 그 결과는 상징적 인 가치를 지닌 강탈 된 거래를 강요했습니다. 경제 성장 둔화로 중국의 철근, 강철 및 석탄 발전소의 정체와 함께보다 효율적인 발전소 및 재생 가능 자산의 확장 된 함대는 실제 잠재적 인 신용 판매 인의 성장을 의미합니다.


확실히 중요한 탄소 문제 해결은 이제는 지연되기보다는 마땅히 해결되어야 할 필요가 있으며, 모니터링, 보고 및 검증에 대한 관리 문제도 똑같이 해결해야합니다. 중국의 GDP 측정은 분단 된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석탄 원료 및 탄소 배출량의 탄소 함량을 제외하고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탄소 시장에서 국가 소유 기업 (SOEs)의 주요 시장력에 대한 잠재력은 또한 자본 비용이 일반적으로 낮은 SOE가 종종 자본 비용이 더 높은 사기업과 경쟁해야하는 진정한 관심사이다. 보유 한계를 포함하여 그러한 도전에 대한 해결책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 방식에 대한 정부 정책의 중점과 Xi의 최근 정책 움직임에 의해 대표되는 정치적 의지를 고려할 때 이는 모두 환영할만한 도전 과제입니다.


유럽의 10 년 동안의 장벽과 무역 실험은 어려웠지만, 중국의 조종사는 5 년 전의 단순한 개념이었으며 2 년 전에 출범 한 것입니다. 이는 미국이 모자 및 무역 정책을 통과시키지 못하고 호주가 자체 탄소 시장 계획을 바꾸 었으며 UN의 청정 개발 체제 (Clean Development Mechanism) 시장이 붕괴 된 극한 기간에 발생했다.


보다 효율적인 신용 거래와보다 효율적인 전기 파견을 통해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중국의 조정 된 조치는 다른 주요 배출국들과 적극적인 국제 외교를 병행해야 할 것입니다. 전 세계 기후 활동 지지자들은 금년 12 월 파리에서 개최 될 COP21 기후 회의에 많은 희망을 걸고있다. 다행스럽게도 중국 지도자들은이 점에서보다 적극적인 태도로 옮겼습니다. 역사적으로 중국 협상가들은 소규모 배출국을위한 적응 기금 지원에 초점을 맞춘 "Group of 77"과 기후 완화에 대한 기금과 노력의 초점을 맞추기위한 선진국의 요구와 같은 다른 개발 도상국 연합의 요구 사이에서 종종 잡혔다. 중국 자체는 21 세기의 반짝이는 현대 도시와 빈곤 한 지역과 인구가 많은 주요 배출국으로서이 점에서 다소 독창적입니다.


녹색 기술 이전 기금 또는 기후 적응 기금의 형태로 선진국에서 개발 도상국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중국과 미국 / EU 정당 간의 많은 논쟁 중 하나였다. 중국이 변화했다. 특히 개도국을 돕기위한 31 억달러 기금 ​​발표는 중국인 리 케캉 (Le Keqiang)이 올 여름 초 경제 협력 개발기구 (OECD)를 방문한 것과 같은 변화를 보여주고있다. 고위 중국 지도자의 그것의 종류. 리는 중국의 OECD 개발 센터 가입 및 관련 지원 프로그램에 서명했다. 원장의 민간 부문에서 중국의 미국과 EU의 에너지 효율, 신소재, 신 재생 에너지 및 에너지 서비스 기술을 중국의 재정 및 개발을 활용하여 개발하고있는 부문 별 녹색 기술 기금이 점차 증가하고있다 세계.


중국은 세계 석탄의 절반 이상을 소비하고 미국의 2 배의 탄소를 배출하지만 유럽의 2 배 크기 인 탄소 거래 시장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큰. 비평가들은 시장 초기 단계에서 운송의 배제를 언급하지만 철과 강철, 화학 물질 및 건설 부문의 분열되고 중요한 산업 부문의 포함은 탄소 강도 곡선을 하향 굴곡시키는 중요한 단계를 의미합니다. 유용한 중국인의 말처럼 "산들 너머는 아직 키가 큰 산"입니다. 도전이 분명히 진행되는 동안, 가장 최근의 모자 및 무역 정책의시기는 한동안 중대한 중국의 약속을 저해하는 산맥 위의 또 다른 주요 리프트를 제공합니다 . 결과는 인상적이며 이번 겨울 파리로 향하는 현실적인 희망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에드워드 A. 커닝햄 (Edward A. Cunningham)은 하버드 케네디 스쿨 (Harvard Kennedy School)의 민주적 거버넌스 및 혁신을위한 애쉬 센터 (Ash Center for China)의 중국 프로그램 디렉터입니다.


외교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


최신.


NSS에서 중국 경제 강경 진압.


트럼프 행정부는 미국이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경제로 남을 수있는 확실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중국은 국가적 모자 무역 체제를 시작할 계획이다.


2015 년 9 월 24 일, 11:04 PM 73.


미 행정부 관리들은 중국이 온실 가스를 제한하고 산업체가 공해를 구매하도록 강제하는 국가 시스템을 시작하기 위해 금요일에 계획을 발표 할 것이라고 미국 관리들이 밝혔다.


당국자들은 북경이 미국과 다른 국가들과 협력하여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조치의 일환으로 2017 년에 cap-and-trade라고 알려진 시스템을 자리 매김 할 계획이라고 말한다.


버락 오바마 미 대통령과 중국의 정상 회담 이후 금요일에 발표 될 성명서는 작년 베이징에서 열린 양국 정상 회담에서 양국이 어떻게 배출 감축 목표를 달성 할 것인가를 구체화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익명을 요구 한 중국 당국자는 중국의 공식 발표를 선점하지 않을 것이 라면서이 발표가 12 월에 기후 변화에 관한보다 광범위한 세계 조약에 자극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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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요일에 Wordfence에 의해 생성, 2017 년 12 월 17 일 17시 41 분 53 초 그리니치 표준시.


중국은 세계 최대의 탄소 거래 시장을 시작할 것입니다.


중국은 비 시장 경제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럽과 캘리포니아에서 실수로 배웠다.


2016 년 5 월 16 일 John Fialka, ClimateWire


배출권 거래에 대해 배우면 중국은 다리를 놓았다.


세계 최고의 온실 가스 배출국은 다른 국가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15 년 동안 세계를 스카우트하면서 세계 최대 규모가 될 수있는 자체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최선의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중국의 초기 멘토 중 한 명은 농업 경제학자이자 환경 방위 기금 (EDF)의 부통령 인 Dan Dudek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경력 초기에 중국 대통령이 프레드 크룹 (Fred Krupp) 대통령과 함께 논쟁을 벌였습니다. 그룹이 탐구하고있는 퍼즐 : 세계의 기업을 환경 오염으로부터 보호하고 저비용 혁신에 보상하기 위해 정치 및 규제보다는 경제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었습니까?


Dudek은 캘리포니아에서 토론 된 희소 한 자원을 보호하기 위해 시장 기반 시스템을 도입하기를 원했고 수십 년 동안 물권에 대한 분쟁이 합법적이고 정치적인 싸움으로 해결되었습니다. 승자는 대개 농부와 목축업 자로 정부에 로비에 남은 야생 강을 댐으로 막아 건조한 땅에서 더 많은 농작물을 관개하도록했다. Dudek은 그들이 싸움에서이긴 후에는 "사용하거나 잃어 버렸습니다."라고 상기 시켰습니다. 그는 정부가 물 절약 방법을 찾아야한다고 강조했다.


Dudek이 때때로 말하는 것처럼, "현상 유지는 악의적 인 경쟁자입니다."


1985 년에 미국 농무부 경제학과에서 전투를 지켜본 뒤, 매사추세츠 대학의 교수 인 애 머스트 (Amherst)가 EDF에 합류했다. 그는 환경 보호를위한 그의 큰 계획에 귀 기울일 수 있다고 느꼈다.


그것을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중국에 있었고, Dudek은 크룹 (Krupp)에게 촉구했다. 가장 큰 문제는 물이 아니라 공기였다. Dudek은 중국의 경제가 폭발적이었고 주요 도시의 대기 오염이 주요 건강 문제가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Krupp에게 정부가 경제 시장을 이용하여 대기 오염을 줄이기위한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중국에 가길 원했다고 말했다.


변호사 인 크루프 (Krupp)는 경제학에 관심이 있었지만 중국 수석 경제학자를 정신없이 보냈다고 생각했다. 중국은 서양식 경제가 아니라 5 년 계획으로 경제를 운영했다. 그러나 Dudek은 계속 밀고 있었고 결국 그의 사장을 입을 수있었습니다. 그는 1991 년에 EDF를 위해 중국으로 첫 여행을갔습니다. 그는 산성비로 인한 광범위한 피해를 막기 위해 경제를 이용하는 미국의 새로운 접근 방식에 대해 궁금한 정부 전문가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EDF 프로젝트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Dudek은 150 건이 넘는 중국 여행을했습니다. 그는 베이징 EDF 사무소를 운영하기 위해 중국인 직원을 고용하고 모든 지방의 중국 전문가들과 협력했습니다. 초기에 그와 함께 일한 사람들 중 일부는 중국이 환경 계획에서 엄청난 변화를 겪는 것을 도왔습니다. 여기에는 내년에 공개 될 예정인 경제적 인센티브를 기반으로 중국의 기후 변화 협상 대표이자 중국의 국가 기후 변화 완화 시스템 설계자 중 한 명인 Xie Zhenhua가 포함됩니다.


데이터가 가뭄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중국은 2017 년에 석탄 화력 발전에서 시작되는 최대 규모의 탄소 배출 산업 부문 중 6 개를 포함하는 전국 탄소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노력은 미국의 산성비 프로그램에서 아이디어를 차용하고 유럽 연합 (EU)의 교훈을 얻었으며 온실 가스 배출량에 대한 경제적 인 상한제를 적용하려는 캘리포니아의 노력으로부터도 교훈을 얻었습니다.


중국의 교훈 중 일부는 정부와 기업이 2 개 주와 5 개 도시에서 모자를 쓰고 교역 할 수있는 시범 프로그램에서 나왔습니다. 서방에서 모자와 무역은 주요 배출원을 찾아 배출량을 측정하고 일정 수준의 온실 가스를 오염시킬 수있는 수당을 발행하도록 정부에 요구했다. 정부가 배출 한 배출량을 혁신하고 감축하는 기업은 그렇지 않은 기업에 초과 수당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동양, 특히 중국의 기획 주도 경제에서 혁신자는 서구에 존재하지 않는 근본적인 장애물에 직면해야했습니다. 여기에는 시장 사용에 대한 관료적 인 회의론과 오염을 측정하고 추적하기위한 기초 자료 부족이 포함됩니다.


은퇴 한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의 경제학자 A. Denny Ellerman에 따르면 중국의 지휘 기반 경제에 종사하는 회사들은 유럽과 중국의 프로그램을 모두 따라 왔으며 여러 가지 형태의 석탄의 난방 효율을 측정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의 공장에서 버려진 검은 슬러지 더미에 불과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중국이 환경에 대한 주요 관심사를 기후 변화로 옮기면서 중국은 또한 자국에서 자란 몇몇 거대한 실수를 일으켰습니다. 많은 배출 거래 컨설턴트를 훈련 시켰는데, 데이터 컨설턴트는 데이터가 부족하고, 시장 규칙이 느슨하며, 유엔의 유연한 메커니즘으로 인해 커다란 돈이 있음을 신속하게 파악했다. 인도와 브라질과 같은 개발 도상국을 배출권 거래로 끌어들이는데 도움을주기위한 것입니다.


클린턴 행정부가 유엔 교토 의정서에 도입 한 청정 개발 체제 (Clean Development Mechanism, CDM)라고 불렀으며, 선진국들이 배출량을 급격히 줄이는 방법을 모색 한 빈국의 신용을 구매하고 사용할 수있게했다.


2008 년까지 중국은 HFC-23이라는 가스를 소각하는 회사가 착수 한이 계획 중 하나에서 크레딧을 판매함으로써 수십억 달러를 긁어 모으고 있었다. HCFC-22라는 냉매를 만드는 부산물은 지구 온난화로 이산화탄소보다 11,000 배 이상 강력한 가스입니다. HFC-23은 대개 대기 중으로 배출되며, 소각으로 신속하고 값 싸게 파괴 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중국의 냉매에 대한 예측 가능한 정상적인 시장 성장이 갑자기 상승했습니다.


HFC 거래 혼란으로 질서를 창출하십시오.


중국 기업 11 개가 세계에서 가장 공격적인 HFC-23 소각장으로 부상했으며, 교토 협약에 따라 유럽 연합이 회사에 부과 한 대가를 충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고비용 수당의 필요성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럽의 주요 권력과 철강 플랜트는 곧 그들을 사는데 중독되었습니다.


이 연습은 유럽의 시장력 감소로 인해 지역 배출 문제를 해결했다. 환경 단체들은 중국 기업들이 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위험한 오염 물질을 생산하고 있다고 불평했다. 유엔이 사기가 관여 될 수 있다는 생각을 거절 한 후, 유럽 연합은 2011 년 1 월 그러한 거래를 금지했다.


결과는 중국의 수천 명의 "중매인들"사이의 재정적 혼란이었습니다. HFC-23 판매자와 유럽 구매자를 연결 한 컨설턴트 2010 년까지 유럽인들은 계약을 파기하고 일부 중국 기업을 파산 시켰습니다.


"많은 경우에, 이들 개인은 정직한 중개인이었고 많은 경우에있어서, 그것에 대해 느슨한 모든 인센티브를 받았다" MIT의 이코노미스트 인 Valerie Karplus는 중국의 유명한 Tsinghua 대학의 전문가 팀과 함께 중국의 초기 거래를 연구했다고 설명했다.


HFC-23 거래가 무너지기 전에 중국은 수십억 달러에 이르는 수익성있는 국제 CDM 거래의 절반 이상을 지배하기 위해 그들을 사용했다. 중국의 지도자들은 더욱 긴급한 정치적 원인이 개입 된 2013 년 1 월까지 그들을 용감하게 옹호했다. 나중에 중국에서 가장 심한 대기 오염 에피소드 ( "airpocalypse"라고 불리기도 함) 베이징과 다른 주요 도시들에 하늘을 어둡게하여 엄청난 공중 보건 문제를 일으켰다. 하나의 결론은 건강 위험을 측정하는 새로운 시스템이 "붉은 경보"에 달했다는 것이다.


중국의 탄소 거래자들이 가정의 오염을 해결하기위한 노력을 집중할 것을 촉구하면서, 국가적 모자 협상 프로그램을 구축하기위한보다 심각한 노력이 진행 중이다.


Karplus는 그 사건이 중국이 러닝 마켓의 강점과 약점에 대해 소중한 교훈을 얻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조만간 내년까지 국가 배출량 상한선과 함께 나타날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국가 거래 시스템에는 거래자와 투기업자에 대한보다 엄격한 통제가 포함될 것입니다.


& quot; 이전 시스템에서 시장을 뒤집어 쓰는 것과는 다릅니다. & quot; Karplus는 설명한다. & quot;이 시스템이 설계되는 방식에 많은주의가 필요합니다. & quot;


그러나 중국의 기본적인 데이터 문제 중 일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보고서는 석탄보다 많은 석탄을 연소시키고 지방 정부는 일자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국가의 경제 침체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석탄 화력 발전소를 승인하고 있습니다.


2002 년 중국을 방문한 Karplus는 구형 통제 시스템이 중국의 일부 지역의 회사가 왜 싸게 배출을 줄이고 다른 지역의 회사도 그렇게 할 수 없는지를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일부 회사가 규칙을 어 기고있는 경우 중앙 계획 담당자가 해당 규칙을 발견하는 데 점점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그러나 그녀는 EDF와 미국 환경청 (EPA)에서 일찍이 중국의 산성비 프로그램을 설립 한 젊은 과학자들의 간부를 발견했는데, 이 문제는이를 주 경계를 넘는 시장이 해결할 수있는 문제로 보았다.


& quot; 이것은 큰 차이였습니다. 이제 그들은 뻔뻔 스러워요. " 그녀는 설명했다. 석탄의 수분 함량을 노출시키는 새로운 측정이 실행되었습니다. 이는 시장 관측통이 어떤 회사가 효율적이고 어떤 회사는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 quot; 생각에는 실제 진화가있었습니다. & quot; Karplus는 결론을 내렸다.


중국은 의회에 표를 던집니다.


MIT의 응용 경제학 교수 인 헨리 자코비 (Henry Jacoby)는 외부인들에게 기적을 기대하지 말라고 경고하지만 그는 중앙 계획가들이 올바른 질문을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경제를 운영하는 것이 더 이상 통제를 유지하는 문제가 아닙니다.


"중국은 복잡한 곳이다. 지방에서 실제로 일하는 법을 알아야합니다. & quot; 그는 말했다. Jacoby는 더 많은 시장 도구를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 quot; 그들이 보유하고있는 큰 오래된 녹 버켓 산업의 일부를 통제하기 위해이 도구를 사용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quot;


에너지 수요를 줄이기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 시장을 이용하는 중국의 노력을 강조한 EDF의 Dudek은 규제의 한계를 고통스럽게 인식하고 있다고 낙관하고 있습니다.


& quot; 개별 위치에서 수행해야 할 작업을 사람들에게 말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 quot; 그는 말했다. Dudek은 정부 기술자의 가상 군대 인 약 2 만명의 계획가들이 앉아서 모든 [온실 가스] 배출원 카테고리에 가장 적합한 통제 기술이 무엇인지를 파악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는 현재 "많은 디자인 작업"을하고 있으며, 시장을 구조화하여 그 사실을 밝혀 냈습니다. 또한 중국 기업들이 스스로 답변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현지 수리가 진행 중입니다. 지방 정부는 중국의 방대한 섬유 산업에 종사하는 기업과 같은 중소기업들이 주요 에너지 낭비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Shaoxing시의 작은 공장장 인 Gan Weiming은 폐수에서 열을 포착하여 염색 공정으로 재활용하는 기계를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증기에 대한 필요성을 크게 줄여 1 년 만에 스스로를 지불했습니다. 그런 다음 Gan은 에너지 효율에 대한 정부 과정에 등록하여 회사 엔지니어에게 에너지 절약에 대한 더 많은 길을 찾도록했습니다 (ClimateWire, March 23).


2015 년 9 월 25 일, 중국 대통령은 탄소 시장을 창출하고 중국의 국가 간 자본 거래 프로그램을 발표하는 데 수년이 걸릴 수도있는 미국에 가서 가장 야심 찬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그날 Dudek은 조용한 만족의 순간을 즐겼습니다. "Xi Jinping 대통령의 아이러니가 백악관에 서서 정책을 발표하는 것은 너무나 부유하다." 그는 말했다.


Climatewire에서 환경 & amp; 에너지 출판, LLC. eenews, 202-628-6500.


저자에 대하여 (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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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은 세계 최대의 탄소 거래 시장을 시작할 것입니다. 중국은 비 시장 경제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럽과 캘리포니아의 실수로부터 배웠습니다.


&부; 2017 Scientific American, Nature America, Inc의 사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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